학사행정

  • 학과 공지사항
  • 건축공학 공지사항
  • 건축학 공지사항
  • 대학원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취업및공모전

학과 공지사항

건축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[공학교육혁신센터] 2017 공학 학부생 연구(E-UR) 프로그램 운영 시행
작성자 김연하 분류 기타
공지대상 등록일 2017-08-21 마감일 2017-12-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223
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 
첨부파일

공학교육혁신지원사업의 SMART+ 프로그램 일환으로 공학 학부생 연구(Engineering-Undergraduate Research)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합니다.

 

1. 프로그램 목적

- 공과대학 및 정보통신대학 재학생의 창의적·융합적 연구역량을 향상시키고, 자기 주도적으로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

- 학부생 2인 이상, 지도교수와 산업체로 팀을 구성하여 연구를 진행하며, 주제 선정부터 데이터 분석 및 논문 작성까지 학생이 주체가 되는 학부생 연구 능력 강화 프로그램

 

2. 프로그램 내용

. 프로그램명 : 공학 학부생 연구(E-UR) 프로그램

. 지원 대상 : 공과대학 및 정보통신대학 재학생 2인 이상, 지도교수 및 산업체로 이루어진 팀(공학 중심으로 다양한 학부생으로 구성 가능)

. 지원 기간 : 20179(선정일로부터) ~ 201712

. 지원 항목 : 연구에 필요한 재료구입비, 소모품비, 회의비, 도서구입비 등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[붙임 2] E-UR 연구비 지원 안내 참조)

. 지원 금액 : 팀당 최대 80만원, 800만원 (10)

. 예산 과목 : 작품제작비 및 연구용 도서구입비(432302-02,432302-01,432506-03, 432506-04), 회의비(423603-01)


3. 신청 방법 및 일정

내 용

일 정

비 고

참가신청

2017829() ~ 913()

온라인 및 센터 접수
[icee@ajou.ac.kr]

[붙임1] 참고

선정통보

2017920()

홈페이지 및 공지사항

연구 활동

2017920() ~ 128()

[붙임2] 참고

E-UR 결과보고서 제출

20171222()

온라인 및 센터 접수
[icee@ajou.ac.kr]

[붙임3] 참고

E-UR day

201711월말~ 12월초 중

추후 별도 공지

. 각 팀별로 [붙임 1] E-UR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, 2017913()까지 관련서류를 공학교육혁신센터(팔달관 224) 또는 icee@ajou.ac.kr 로 제출

. 심사를 통해 지원이 확정된 팀은 개별 연락하며, 선정일로부터 20179~12월까지 연구 활동 진행

. 향후 결과 보고서는 20171222()까지 [붙임3]을 작성하여 공학교육혁신센터(팔달관 224) 또는 icee@ajou.ac.kr 로 제출

. E-UR day 관련사항은 추후 별도 공지

 

 

붙 임 :

1. [붙임1]E-UR 지원 신청서 1.

2. [붙임2]E-UR 연구비 지원 안내 및 양식. 1.

3. [붙임3]E-UR 결과보고서 양식 1.  끝.

건축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[건축학, 건축공학] 졸업인증 입력사항 및 제출 안내
다음 다음 글이 없습니다.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건축학과 대표전화:031-219-2400
  • COPTRIGHT(C)2013 Department of Architecture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