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기 졸업예정자 및 재학생 영문 성명 확인 및 수정 안내 | |||||||||
작성자 | 오유리 | 분류 | 학사 | 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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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대상 | 등록일 | 2018-01-26 | 마감일 | 2018-02-02 | 마감여부 | 조회수 | 3680 | ||
공지부서 | 공과대학교학팀 | 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
2017학년도 전기(2018.2) 졸업 관련하여 학적상 영문 성명 등록 상태 확인과 등록 및 수정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목적 - 학위증을 비롯한 각종 증명서 영문판 발급시 인쇄될 내용을 사전에 확인함으로써, 발급 이후 수정에 따르는 불편을 예방하고자함. [참고] 각종 증명서에 영문성명이 표기되는 방법 - 미등록자 : 공란 처리 - 등록자 : 오탈자, 띄어쓰기, 대소문자 및 성/이름 표기 순서 등이 학적에 등록된 그대로 인쇄 2. 영문 성명 확인 방법 : AIMS 학사 -> 학적 -> 학적기본조회 3. 영문명 성명 등록 및 변경 방법 : 학생 본인이 직접 아래 절차대로 접수 가. 이메일 접수 - 붙임양식(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)을 작성 : 이메일 접수시 양식 하단 서명은 학생증을 함께 첨부하는 것으로 갈음 - 학생증 스캔(또는 촬영) 파일 준비 : 학생증 상의 주민등록번호는 보이지 않도록 가리고 스캔 또는 촬영 -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과 학생증 스캔 파일을 교무팀에 메일 송부 * 교무팀 메일 주소 : haksa@ajou.ac.kr 나. 방문 접수 : 붙임의 양식(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)을 작성하고 신분증을 지참하여 교무팀(율105)에 방문 제출 * 방학중 단축근무 기간(~2/9)에는 16시 이전 방문 4. 접수 기한 : 2018.2.2(금) * 영문성명을 비롯한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상시 접수 가능하나, 2018년 2월 졸업자의 학위증 반영을 위해서는 반드시 접수 기한을 준수하여야 함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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