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행정

  • 학과 공지사항
  • 건축공학 공지사항
  • 건축학 공지사항
  • 대학원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• 취업및공모전

학과 공지사항

건축학과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[LINC+]2018-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 시행 안내
작성자 정은지 분류 기타
공지대상 등록일 2018-03-26 마감일 2018-06-2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247
공지부서 공과대학교학팀 
첨부파일
2018 LINC+ 추진에 따라「2018-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」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.
 
 
 
 
 
1. 지원대상
 
   - LINC+ 참여학과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정규교과목 수강생(3, 4학년 이상, 2인 이상 팀 구성)
 
 
 
2. 지원유형
 
   - 일반 캡스톤디자인
 
   - 산업체참여 캡스톤디자인(산업체 전문가 멘토링 진행 또는 산업체 주제 제안 프로젝트)
 
   - 현장실습연계 캡스톤디자인(현장실습내용 연계 또는 현장실습 수행 업체 연계 프로젝트)
 
   - 특화분야 캡스톤디자인(‘지능형 바이오-헬스케어’주제 프로젝트)
 
 
 
3. 지원내용(세부내용 첨부파일 참조)
 
   가. 지원항목: 과제 수행에 필요한 비용(시제품 제작비, 문헌구입 및 제본비, 회의비 등)
 
   나. 지원금액: 1인당 10만원 기준(과제계획서 검토 후 지원금액 승인)
 
   다. 지원절차
 
        1) 과제계획서 접수 및 승인
 
            - LINC+사업단 홈페이지 >> 온라인신청
 
               (http://lincplus.ajou.ac.kr)
 
        2) 경비사용 및 지원금 신청
 
            - 경비 사용 후 관련 서류(붙임참조) 원본 직접제출 (원천정보관 106호, 현장실습지원센터)
 
            - 아주대학교사업자번호(124-82-14602)가 포함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 건만 인정
 
            - 신용·체크카드 영수증 및 간이영수증 지원불가
 
        3) 보고서 제출
 
            - 온라인제출
 
 
 
4. 2018-1학기 운영 일정
 
   - 과제계획서 접수 기간: 2018.03.19(월) ~ 04.30(월)
 
   - 지원비 사용 기간: 2018.03.19(월) ~ 종강
 
   - 지원비 청구 기간: 2018.04.02(월) ~ 06.29(금)
 
   - 결과보고서 접수 기간: 과제 종료 후 일주일 이내
 
 
 
5. 기타사항
 
   - 서류 제출 시 지도교수 서명이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 
 
6. 문의처: 현장실습지원센터 임가현 / 031-219-1782
 
 
 
 
 
고맙습니다.
 
건축학과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건설기술교육원 훈련교사(건축) 채용 공고
다음 풍산건설 채용 공고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건축학과 대표전화:031-219-2400
  • COPTRIGHT(C)2013 Department of Architecture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