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LINC+]2018-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 시행 안내 | |||||||||
작성자 | 정은지 | 분류 | 기타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대상 | 등록일 | 2018-03-26 | 마감일 | 2018-06-29 | 마감여부 | 조회수 | 3229 | ||
공지부서 | 공과대학교학팀 | 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
2018 LINC+ 추진에 따라「2018-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」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.
1. 지원대상
- LINC+ 참여학과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정규교과목 수강생(3, 4학년 이상, 2인 이상 팀 구성)
2. 지원유형
- 일반 캡스톤디자인
- 산업체참여 캡스톤디자인(산업체 전문가 멘토링 진행 또는 산업체 주제 제안 프로젝트)
- 현장실습연계 캡스톤디자인(현장실습내용 연계 또는 현장실습 수행 업체 연계 프로젝트)
- 특화분야 캡스톤디자인(‘지능형 바이오-헬스케어’주제 프로젝트)
3. 지원내용(세부내용 첨부파일 참조)
가. 지원항목: 과제 수행에 필요한 비용(시제품 제작비, 문헌구입 및 제본비, 회의비 등)
나. 지원금액: 1인당 10만원 기준(과제계획서 검토 후 지원금액 승인)
다. 지원절차
1) 과제계획서 접수 및 승인
- LINC+사업단 홈페이지 >> 온라인신청
(http://lincplus.ajou.ac.kr)
2) 경비사용 및 지원금 신청
- 경비 사용 후 관련 서류(붙임참조) 원본 직접제출 (원천정보관 106호, 현장실습지원센터)
- 아주대학교사업자번호(124-82-14602)가 포함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 건만 인정
- 신용·체크카드 영수증 및 간이영수증 지원불가
3) 보고서 제출
- 온라인제출
4. 2018-1학기 운영 일정
- 과제계획서 접수 기간: 2018.03.19(월) ~ 04.30(월)
- 지원비 사용 기간: 2018.03.19(월) ~ 종강
- 지원비 청구 기간: 2018.04.02(월) ~ 06.29(금)
- 결과보고서 접수 기간: 과제 종료 후 일주일 이내
5. 기타사항
- 서류 제출 시 지도교수 서명이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6. 문의처: 현장실습지원센터 임가현 / 031-219-1782
고맙습니다.
|
이전 | [건축학, 건축공학] 졸업인증 입력사항 및 제출 안내 |
---|---|
다음 | 다음 글이 없습니다. |